[2023 03 13] 사운드 케이블 및 소리 파형으로 인터넷 통신 해 보기 프로젝트 (2) - 비트 처리 구현 - Whitmem
[2023 03 13] 사운드 케이블 및 소리 파형으로 인터넷 통신 해 보기 프로젝트 (2) - 비트 처리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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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3-13 01:55 게시 16afbe06becc4d3acfd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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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 처리자 구현
이 작업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비트 처리를 담당하는 클래스를 만들어야 한다. 기본적으로 C#에서 처리 할 수 있는 데이터 스트림은 Byte 기준이기 때문에, 비트 단위로 들어오는 신호를 처리할 수 없다. 때문에 비트 단위로 처리할 수 있는 비트 클래스, 비트 스트림, 비트 컨버터 등을 만들어 주었다.
Bit8 to Byte 처리자
8비트를 Byte로 처리하는 클래스로, 메인 처리를 담당한다.

프로세서는 8비트 기준으로 처리하며, 8개의 온/오프 데이터가 들어오면 이를 1바이트로 변환할 수 있도록 한다.
BitStream 클래스
비트 단위로 데이터를 받아 합칠 수 있고, 바이트 단위로 꺼낼 수 있도록 한다. 반대로 바이트 단위로 데이터를 받아 합칠 수 있고, 비트 단위로 꺼낼 수 있도록 한다.
다음 목표
오디오 입 출력의 파형을 불러오고 쓸 수 있는 라이브러리를 만든다. 그런 다음 비트 프로세서와 연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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