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싱글톤 패턴을 사용해서 폰트 텍스처를 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고, 비트맵을 로드하고 출력하는 클래스를 추가하였다. 또한 기존 그래픽 렌더러를 클래스로 모듈화함으로써 유지보수를 용이하게 하였다.
클래스
그래픽 출력
폰트 출력
글자를 출력하기 위해서 비트맵을 생성하고 이를 박스에 씌워 출력한다. 초당 약 60번의 렌더링이 이루어지는 시점에서 FontTexture의 객체가 계속 생성되면 메모리 낭비가 발생할 것이며, 그렇다고 해서 글자를 출력할 구간마다 임의의 FontTexture 라는 클래스를 만들어서 관리하기에도 번거롭다는 문제가 존재했다. 따라서 임의의 코드를 통해서 객체를 자동으로 저장하고 있다면 그 FontTexture객체를 가져와 렌더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
다음 작업
화면 UI을 구성하고 이 UI를 기존 Production Layer와 엮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