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목표
여러 트랙을 한 트랙으로 압축하는 렌더러를 구성하고, 소리를 내보낼 수 있도록 구성한다.
단일 트랙의 렌더러
먼저 사용자가 생성한 트랙이나 시스템에서 생성된 VTrack에 대하여 AudioPackage로 추출하거나 렌더링할 수 있다. 이는 트랙에 생성된 오디오 스트림을 모두 합쳐 하나의 AudioPackage로 꺼내는 작업이며, 소리 파일을 내보내거나 소리를 재생할 때 필요한 스트림의 역할을 한다.
VTrack Compressor
즉, 대량의 VTrack이 존재할 때, 해당 VTrack 내에 있는 Object들을 먼저 조사한 뒤, 겹쳐 있는 VObject들의 스트림 연산을 먼저 진행하고, 하나의 트랙에 존재하는 것 처럼 만든 뒤 새로 만들어진 트랙을 반환해준다.
다음 목표
소리 재생 처리자를 구성하고 UI를 구성한다. UI를 구성하고 PD-Layer을 테스트 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