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이번 작업에서는 클래스 형태를 소스코드로 옮기는 것을 목표로 한다.
Classes
클래스 다이어그램에서 구성된 모양들을 그대로 소스코드 파일 형태로 옮겼고, 몇 가지 필요로한 시스템 클래스들을 추가 포함하였다.
VScene
VTrack
VObject
VObject는 하나의 음성 또는 목적 데이터를 가진다. 상황 및 필요 용도에 따라 Annotation 및 Image 등을 상속하였으며, 필요한 서비스 상태에 따라서 클래스를 가져다 사용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VSceneRenderer
VScenePlayer
다음 목표
다음 목표는 전반적인 Scene 처리 및 실제 WAV 데이터 파일을 넣고 처리할 수 있도록 구현한다. 그리고 각 파형의 프로세스 (Pitch 나 자르기, 합성, 간섭 처리)를 할 수 있도록 구현하려고 한다. 특히 현재는 데이터 및 클래스 형태만 구현된 것으로 내부 기능이 구현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이 기능을 모두 구현하는 것도 중요한 과제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