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목표
빠진 클래스를 설계하고 동작 사항을 구성한다.
Scene 관리자
이전 설계를 보면 단순히 오디오 데이터를 나열하고 버퍼를 관리하는 데이터 클래스들만 존재 했다면, 이번에는 이 데이터들을 재생하고 렌더하는 클래스가 필요하다.
SceneRenderer
특히 SceneRenderer은 씬 하나의 결과물을 렌더링 하는 것으로 ScenePlayer에게도 매우 중요하다. ScenePlayer에서 소리를 재생하기 위해서는 작성된 Obj들의 버퍼가 필요한데, 이 버퍼를 외부에 접근해서 가져오는 것 보다, 전용 렌더러를 통해 모든 수식 작업을 완료 한 뒤 버퍼만 받아 재생하는 것이 좋다. 즉, 재생을 하기 전 렌더러부터 버퍼를 받고, 받은 버퍼 바이트 값들을 활용 해 Player은 오디오 장치를 통해 재생시킬 수 있다.
다음 목표
이제 본격적으로 개발을 들어가도 되는 것인지 최종 설계를 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