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렌더러 구축 및 장면 개발 - Whitmem
사이트 렌더러 구축 및 장면 개발
Whitmem.xyz Creative Development
2024-07-11 22:44 게시 7ba1b0aaa7844e1166b7

0
0
63
이 페이지는 외부 공간에 무단 복제할 수 없으며 오직 있는 그대로 게시되며 부정확한 내용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법률이 허용하는 한 가이드 라인에 맞춰 게시 내용을 인용하거나 출처로 표기할 수 있습니다.
This page is not to be distributed to external services; it is provided as is and may contain inaccuracies.
버튼 및 UI를 구현하였으므로 이번에는 각 장면을 렌더링하는 부분을 구현하였다.
이번 사이트는 조금 더 스토리를 담고 색다른 표현 기법을 사용함으로써 예술 그 자체를 표현하고자 하였다.
WebGL를 손쉽게 건들 수 있는 Threejs 라이브러리를 추가 사용하였고, 그에 필요한 버텍스 쉐이더, 픽셀 쉐이더들을 활용해서 장면을 구현하고자 하였다. 한 장면만 개발할 것이 아닌, 각종 다양한 씬과 스토리 라인, 상호작용 가능한 UI를 구현해야하기 때문에 구조를 유지보수하기 용이한 방식대로 구현을 하고자 하였다.
걸어가는 모습 1
각 장면에 표시할 수 있는 텍스트 출력자도 구현을 해 두었다.
댓글 0개
댓글은 일회용 패스워드가 발급되며 사이트 이용 약관에 동의로 간주됩니다.
확인
Whitmemit 개인 일지 블로그는 개인이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으로 사용자의 민감한 개인 정보를 직접 요구하거나 요청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인 사이트 방문시 처리되는 처리 정보에 대해서는 '사이트 처리 방침'을 참고하십시오. 추가적인 기능의 제공을 위하여 쿠키 정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Whitmemit 에서 처리하는 정보는 식별 용도로 사용되며 기타 글꼴 및 폰트 라이브러리에서 쿠키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모두 필수 자료로 간주되며, 사이트 이용을 하거나, 탐색하는 경우 동의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