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am stream;
byte[] systemtag = new byte[] { (byte)'W', (byte)'h', (byte)'i', (byte)'t', (byte)'m', (byte)'e', (byte)'m', 0x05, 0x06, 0x07, 0x08, 0x99 };
byte[] streamtag = new byte[12];
byte[] versiontag = new byte[4];
이하 자세한 소스코드 생략 ...
위 코드는 소스코드의 아주 극 일부이며, 태그를 암호화한 파일에 할당하고 처리하고자 하는 파일과 비교하는 부분이 필요하다.
클래스
이번 제작에서는 크게 달라진 점이 있는데, 바로 재 활용 가능한 소스코드, 즉 유지보수에 용이하게끔 클래스를 구축하였다. 파일 암호화 기능을 한 곳에 다 합치는 것이 아닌, 버퍼를 암호화하는 BufferEncryptor 와 하나의 스트림을 암호화하는 StreamEncryptor 이 스트림의 머리에 태그를 붙여주는 StreamTagWriter 등이 있으며, UI 와 같은 호출위치에서 클래스를 조립함으로써 처리를 요청할 수 있게끔 의도하였다.
Whitmemit 개인 일지 블로그는 개인이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으로 사용자의 민감한 개인 정보를 직접 요구하거나 요청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인 사이트 방문시 처리되는 처리 정보에 대해서는 '사이트 처리 방침'을 참고하십시오. 추가적인 기능의 제공을 위하여 쿠키 정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Whitmemit 에서 처리하는 정보는 식별 용도로 사용되며 기타 글꼴 및 폰트 라이브러리에서 쿠키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모두 필수 자료로 간주되며, 사이트 이용을 하거나, 탐색하는 경우 동의로 간주합니다.